참여

복음으로 민족과 열방을 섬기는 교회

허목사와 함께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 관리자
  • 23.03.16
  • 159

2박3일 동안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8월에 몽골 단기선교를 가기 위한 사전답사가 목적이었습니다. 

10년 전에 몽골을 여러번 다녀왔었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그 땅을 밟아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몽골에는 500여개의 교회가 있지만 100여개만 정부의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400여개의 교회는 정부의 허가를 받지 못했지만 하나님을 예배하기를 중단하지 않고 그분을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영적으로 메마른 땅이지만 신실한 선교사님들과 주님을 사랑하는 현지의 사역자들과 성도들을 통해 하나님이 여전히 일하고 계셨습니다. 

그땅을 밟으면서 몽골 땅의 사람들을 통해 예배 받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더욱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몽골의 그리스도인들을 통해 티벳지역과 실크로드 나라들, 중국과 북한에 선교를 이루시려는 하나님의 마음과 열정을 보았습니다. 

비록 지금은 약해보이지만 주님은 그분의 때에 몽골에 영적인 부흥과 변화를 일으키실 것입니다. 

그날교회는 오는 8월에 몽골 단기선교를 갑니다. 몽골의 깨어진 가정들을 회복하는 가족캠프와 어려운 빈민 지역에 가서 각 집을 방문하여 섬기며 복음을 전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미 그 일을 위해 당신의 사람들을 예비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 땅을 향해 우리를 부르고 계십니다. 

주님은 남과 북이 함께 하는 믿음의 공동체를 몽골로 부르고 계십니다. 우리는 주님의 부르심에 믿음으로, 감사함으로 반응하며 순종합니다.

하나님이 하실 일들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주님께 순종하며 복음을 들고 가는 우리를 통해 예수님을 믿고 회복되며 변화될 그 땅의 사람들을 통해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주님이 하실 것입니다. 가족캠프는 우리에게 생소한 사역이긴 하지만 성령께 지혜를 구하며 준비할 것입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순종하며 복음을 전하고 주님께 하듯 섬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심고 하나님은 거두십니다. 

이번 몽골 선교를 위해 필요한 건 기도입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셔야 합니다. 함께 기도합시다. 사랑합니다~


게시판 목록
필리핀 선교를 준비하며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굶주리고 있는 북한 주민들
하나님의 때는 반드시 옵니다.
다시 필리핀으로
창립 7주년을 맞으며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하나님의 선교는 계속됩니다.
멈출 수 없는 것
조급해질 때
그리스도인은 미쳐야 합니다.
나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수님을 붙잡도록 도우십시오
하나님께 사로잡혀야 합니다.
C국에 있는 분들을 섬깁니다.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