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복음으로 민족과 열방을 섬기는 교회

허목사와 함께


현상 변화가 아니라 영의 눈으로 볼 때

  • 관리자
  • 23.12.05
  • 340

북한을 위해 기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감사한 일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이 하신 일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누가 북한을 위해 기도할 수있겠습니까?

하지만 북한을 위해 기도할 때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표면적인 현상변화를 꿈꾸기 보다는 하나님이 지금 무슨 일을 하고 계시는지를 주목하는 것입니다. 

겉으로 보기에 북한은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기도는 계속되고 있는데 왠지 기대와는 멀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지금도 일하고 계십니다. 그 땅에는 예수님을 사랑하여 대가를 지불하며  그분을 따르는 신실한 이들이 많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변화들도 일어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일하고 계십니다. 그분은 쉬지 않고 그땅의 복음화와 총체적인 회복을 위해 일하고 계십니다. 

그 증거들도 많습니다. 

우리는 현상변화가 아니라 믿음의 눈을 가지고 하나님이 하시는 일을 바라보며 계속 기도해야 합니다. 

계속 통일한국을 섬길 다양한 분야의 신실한 사람들을 세워가야 합니다. 예수님처럼 사람들을 제자삼고 그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도록 기도하며 헌신해야 합니다. 이 일은 멀리 봐야 하는 일입니다. 길게 보고 헌신해야 합니다. 지금은 끝이 안보이지만 주님은 언젠가 우리의 기도와 눈물, 헌신의 끝에 영광의 날을 보게 하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선한 일을 행하다가 낙심하지 말고 포기하지 않은 채 계속 선을 행하면 주님이 이루십니다. 아멘!

게시판 목록
특별한 이번 성탄절이 일상이 되길
현상 변화가 아니라 영의 눈으로 볼 때
추수감사헌금을 선교지에
필리핀 선교를 준비하며
몽골을 다녀왔습니다.
굶주리고 있는 북한 주민들
하나님의 때는 반드시 옵니다.
다시 필리핀으로
창립 7주년을 맞으며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하나님의 선교는 계속됩니다.
멈출 수 없는 것
조급해질 때
그리스도인은 미쳐야 합니다.
나를 돌아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게시물 검색